Detailed Notes on 호빠알바

암튼 각설하고, 호스트 바 선수라고 해서 예전부터 지금까지 이어온 편견으로 인간 말종의 직업이라는 둥 안

▲남보도(손님이 부르는 곳으로 남성 접대부들이 가는 것)의 활성화를 꼽고 있다. 

현재 영업사장으로 일하고 있는 그는 “솔직히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직업도 아니고 친구들 사이에서도 내세울 직업은 못 되지만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했다.

어설프게 까페 구인광고에 강남.강남.강남 호빠 이딴 개글 올리는 광고보고 일하러 가지 마

계속 일만 하는 건 아니라서 힘든 부분은 없는데 술을 먹고 기다리는 텀도 있고, 계속 다른 스타일의 사람들을 상대하다 보니깐 껄끄러운 부분도 있고,강남같은 곳가서 일을 할거 아니면 솔직히 땀흘리면서 일하는게 돈을 더 잘벌 거 같아요.

"룸살롱은 합법이고 호스트바 호스트바는 불법인 거 아시나요?"한 페미니스트 사이트에 최근 이런 글이 올라왔다. 여성 접대부가 있는 술집에 남성이 유흥을 ..

그리고 테이블에서 “정말 잘생겼다,멋있게 생겼다,모델해도 되겠다,너가 왜 이런데서 일해?“

형은 지금은 ㅎㅈㅁ에서 일한다. 어차피 이쪽에서 일하게 되면 저 위에 언급한 가게들을

같은 업계 사람이라 말이 잘 통하기도 하고 또 남자들 때문에 쌓인 스트레스이니 같은 남자에게 스트레스를 푸는 듯하다.

왠지 모르게 돔 페리뇽이라는 샴페인이 인기가 좋다. 일본 만화에서는 부유한 물건의 상징으로 돔 페리뇽이 단골처럼 등장하며, 실제로도 상당히 고가를 자랑하는 술이다.

다.형은 그 테이블 끝나고 집에 돌아오는 버스안에서 추할 정도로 질질 울었던 게 아직도

댓글운영정책 판 댓글은 게시물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지금은나이 들고 살쪄서 그렇지 ‘선수(호스트바 접대부를 일컫는 은어)’시절에는 꽤나 인기 있는 얼굴이었어요.”

여자를 오로지 호빠알바 돈을 우려내는 존재로만 보는 호스트, 여자에 대한 사랑이 집착이 되어 그녀에게 신변의 위험까지 입힐 정도로 막장인 호스트 등등 극과 극인 존재들이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Detailed Notes on 호빠알바”

Leave a Reply

Gravatar